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기아 타이거즈의 홍건희 선수의 송별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두산에서 오랫동안 생활을 한 홍상삼 선수도 두산선수들과 하이파이브.

by 메모리얼링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스포츠와 해외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우리나라의 프로 야구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오늘은 기아 타이거즈홍건희 선수와 홍상삼 선수를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이드 기사 나고 당황하긴 했어도 솔직히 나는 처음부터 류지혁 잘 보냈다 생각했던 사람으로서 와서 잘해주는 홍건희 선수 보니 너무 고맙고 그저 기쁘다.

처음에 기아 팬들로서 야구는 많이 잘 안 풀렸지만 착하고 괜찮은 선수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더 믿음 가고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된다.

류지혁 선수도 가서 기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경기에서는 패했지만 선수들끼리의 훈훈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홍건희 선수의 송별 행사

 

건희 선수가 두산으로 가게 되었고 류지혁 선수가 기아로 오게 되면서 트레이가 되었다.

홍상삼 선수와 홍건희 선수의 송별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6회 말에

홍건희 선수는 10년 가까이 기아 타이거즈에서 활약을 한 선수이다.

이번에 송별 행사에 참석한 이유가 분명하다.

그리하여 이번에 송별 행사에 홍건희 선수는 나오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기아에 선수들과 악수를 하는 모습이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홍건희 선수의 모습에 많은 기아의 선수들이 환호를 해주고 있다.

 

기아 선수들과 악수를~

 

홍상삼 선수는 공황장애가 있어서 두산에서는 방출되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홍상삼 투수를 걷어들인 팀은 기아 타이거즈이다.

기아는 홍상삼 투수를 기아로 받아들이게 되었다.

홍상삼 투수는 기아로 이적을 하게 되었다.

기아로 오게 된 홍상삼 투수는 하체는 내 힘의 원천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상항이다.

그는 두산 베어스에 방출에 많은 마음의 병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아에서 홍상삼 선수를 받아들이게 되어 야구 인생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기아로 팀을 옮긴 후 기아의 팀원들의 적극적인 따뜻한 응원을 받으면서 공황장애를 많이 극복을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홍상삼 선수 이야기를 한다 "지금 너무 많이 좋아졌죠. 물론 결과가 좋다 보니 저도 이제 기분도 좋고요. 훨씬 더 그전보다는 많이 좋아졌어요. 진짜 자신감이 많이 생긴 거 같아요."

홍상삼 선수의 기아에서 인터뷰

 

현재 홍상삼 투수는 이제는 기아의 불펜을 맡고 있는 상태이다.

홍상삼 투수는 기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선수임에 틀림이 없다.

두산 베어스에서는 공황 장애가 있어서 홍상삼 투수를 방출을 하는 단계에 다달

섰다.

그러나 기아에서는 홍상삼 선수를 데려오면서 많은 받고 있는 상황이다.

홍상삼 선수의 기아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홍상삼 선수의 두산 덕 아웃에서 하이파이브!!

 

홍상삼 선수는 10년을 두산에서 뛰던 선수여서 많은 기억이 있는 선수일 것이다.

그리하여 그는 17일에 열린 광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기아 타이거즈 대 두산 베어스와 경기가 열리기 전에 두산 기아로 트레이드가 된 홍상삼 선수는 두산에 있는 선수들과 마지막 손뼉을 마주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