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기아 타이거즈의 7월 19일에 경기에서 두산에게 패배로 한 계단을 내려간 지금 현재 상황

by 메모리얼링 2020.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스포츠와 해외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우리나라의 프로 야구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오늘은 기아 타이거즈경기에 현종 선수와 나지완 선수의 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기아 타이거즈 두산에게 패배를 하면서 1계단을 내려가는 수모를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요즘에 기아 타이거즈는 악재에 부딪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는 상태입니다.

내야수들의 부상과 선발 투수의 부진이 요즘 기아 타이거즈를 많이 힘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기아는 33 29패로 5등으로 한 계단을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기아 타이거즈는 5위를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기아에서는 많은 악조건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하여 기아에서는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아의 최근 성적

 

기아에서는 팀의 에이스인 양현종 선수의 부진이 기아의 성적에 큰 이유인 것 같다.

기아의 최고의 투수인 양현종 선수의 부진으로 기아는 입장에서는 선발 투수에 대한 기대가 큰 요점이 있다.

기아뿐만

 

양현종 역시 최근 슬럼프를 겪고 있다. 팀 내 선발진 중 가장 저조한 성적표를 보인다. 11경기 동안 평균자책점 5.55 5 5패를 거뒀다.

지난해처럼 고군분투하며 팀의 승리를 지켜주던 모습은 희미해진 상태다.

관점에 따라 만족할만한 성적이라고 평가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 걸린 기대는 이 정도에 그치지 않는다. 적어도 팀 선발진 중에서 가장 빼어난 성적을 유지해주길 바란다.

지난해에는 16 8패를 기록했고, 평균자책점은 2.29를 찍으며 KBO 리그 위였다.

 

양현종의 부진

 

 

투수에서는 양현종 선수의 부진이 있으며, 타자에서는 나지완 선수의 부진을 말을 할 수 있다.

나지완 선수는 지금의 4번 타자이다. 그러나 전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전에는 중요한 순간에 홈런을 치던 나지완이 선수이었지만 년에는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지는 않는 상황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 문제 중에 하나인 나지완 선수의 부진을 기아에 패배에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에 반면에 최형우는 3번 타자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4번 타자인 나지완 선수의 부진은 지금의 기아 타이거즈에 많은 불안 요소이다.

빨리 나지완 선수가 부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을 한다.

나지완 선수는 기아의 4번 타자로 홈런을 많이 치는 타자로서 유명한 선수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타격에 많은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어서 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나아가야 하는 것이다.

나지완 선수의 부진

지금의 기아에 투수와 타자의 부진으로 팀 순위가 5위로 떨어져 있는 상황이다.

투수에서는 양현종의 선수의 부진과 타자에서는 나지완의 선수의 부진이 기아에서 좋지 않은 상황을 만들고 있는 그런 모습이다.

빨리 이 부진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이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