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흥국생명과 IBK 기업은행과 플레이 오프를3차전

by 메모리얼링 2021. 3. 25.
반응형

흥국생명과 IBK기업은행과 플레이 오프를3차전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흥국생명과IBK기업은행에 플레이 오프 3차전이 있었습니다.

흥국생명이 IBK기업은행을 꺽으면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흥국생명은 브루나를 레프트로 기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미연을 라이트로 기용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흥국생명은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흥국생명 선수들

 

흥국생명은 이번 우승으로 챔프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흥국생명은 최종 2:1로 승리를 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IBK기업은행을 꺽고 챔프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챔프전은 26일부터 53승제로 시작한다.

챔프전은 흥국생명과 GS칼텍스가 맡붙게 된다.

이번에 브루나의 확약이 대단했다.

그리하여 승리를 하게 된 경우 인 것 같다.

 

 

 

박현주 선수의 승리 후의 눈물

 

 

승리 이후에 박현주 선수가 눈물을 보이면서 승리에 박현주에게 2020-2021 플레이오프는 데뷔 첫 포스트시즌이라는 기억과 함께 자신이 선수 생활을 하는 데 있어 꼭 잊지 말아야 할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