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뉴스

중국의 막대한 홍수 피해에 남부지방에서 실종자과 사망자142명. 중국에서 이재민과 수재민이 4500만명.

by 메모리얼링 2020.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의 중국에서는 142명의 실종자와 사망자가 나온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홍수로 많은 실종자와 사망자가 나타나게 되었다.

또한 3만 5천 채의 집이 붕괴가 되면서 손실액이 1천160억 5천 위안(19조 8천억 원)에 손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의 홍수 상황

이번 홍수 중국 중앙기상대는 "전날 오후 8시부터 이날 오후 8시까지 광시·광둥성 대부분 지역, 푸젠성 동부, 저장성 서북부와 남부지역에 하루 사이 100130㎜의 폭우가 내려 경보가 발령됐다"라고 보도를 했다.

기상 전문가들은 "강물이 불어나는 계절적 증수기에 더해 엘니뇨 현상으로 인한 폭우가 남부 지방을 덮치면서 피해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번 비는 지역에 따라오는 일까지 이어질 것 같다"라고 전망을 했다.

그러나 이번에 홍수로 중국에서는 많은 피해를 입은 경우이고 많은 이재민이 생기는 경우가 생기게 되었다.

거의 두 달 정도 비가 내리면서 많은 물난리를 겪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하여 중국에도 홍수에 많은 피해를 입을 것 같다.

 

중국의 아파트에서 홍수 상황

이번에 중국에서 홍수에 대한 피해는 많은 실종자와 사망자가 나오면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 중국의 모습이다.

아직 코로나가 완전히 물러서지 않은 상태에서 이번에 중국 현지에 홍수는 경제 방면에서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홍수로 중국은 많은 피해를 입은 경우이다.

중국에서 정자에서의 구조

중국에 중국 후베이성에 내린 중국 후베이성에 최근 내린 폭우로 우한의 양쯔강이 범람하면서 물에 잠긴 정자 곁을 주민들이 헤엄쳐 가고 있다.

이 모습은 중국에 홍수에 많은 피해를 입은 경우라고 생각을 한다.

정자의 윗부분만 남은 상태에서 정자로 가기 위해 주민들이 수영을 해서 가는 모습이다.

이번 폭우는 안후이성, 장시성, 후베이성, 후난성, 광둥성, 광시 장족자치구, 충칭, 충칭 쓰촨 성 등지를 강타했다.

아무튼 이번에 홍수로 중국에는 많은 피해를 입게 되었다.

 

이만 소식을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