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일어난 홍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7일에 벌어진 일본 규슈지방에 기록적인 폭우가 오면서 계속되면서 하천 범람 사태와, 산사태 등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수십 명의 인명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날 오후 6시까지 24시간 예상 강수량은 규슈 북부에서 많은 곳은 300mm에 달한다.
일본은 나가사키, 사가, 후쿠오카 등 3개 현에 호우 특별 경보를 발령했고, 주민들에게 피난 지시를 내리는 등, 여러 가지 대책을 세웠다.
그러나 현지 기상청은 나가사키, 사가, 후쿠오카 등에 산사태나 하천 범람이 위험이 가장 크다고 경고를 하게 되었다.
그날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이날 비상재해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각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인명을 구조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라고 지시했다. 고 하고 있다.
최근에 아베 신조 일본의 총리의 지지도가 내려가면서 일본에는 홍수가 나기도 하여서 많은 인명 피해가 있었다.
이번에 일본의 홍수로 많은 경제적인 손실을 얻게 되었다.
그러나 많은 사이트의 댓글을 보면 나쁜 짓을 한 일본에 대해서 좋지 못한 댓글을 다는 사람이 많이 있다.
그것은 작년 7월에 갑자기 벌어진 수출 규제로 일어난 한국과 일본 사이에 분쟁에서 말을 할 수 있다.
그 후에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는 일본에서 나오는 모든 것을 불매하는 그런 운동이 생기기 시작을 하였다.
작년 7월 이후로 한국과 일본 사이에 분쟁 이후로 회복이 되지를 않아서 일본 기업에게 많은 피해를 입혔다.
그런 보도는 많은 언론을 통해 알려진 것이 많이 있다.
일본은 이번에 홍수로 많은 인명피해와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은 경우입니다.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많은 방역에 문제가 있는 아베 총리로서는 이번에 홍수는 정치적으로 치명타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은 이번 홍수 피해로 아베 총리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나올 것 같습니다.
이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