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KIA 타이거즈의 장영석 선수 그의 연봉과 3루수의 가능성~~

by 메모리얼링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아의 3루수를 맡으려고 경쟁을 하고 있는 장영석 선수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는 이번에 3루수에 배정되어있는 기아의 선수입니다.

키움에서 장영석 선수를 트레이드를 하면서 3루수에 낙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공격력보다는 수비력이 강한 선수로서 타율은 0.247으로 100경기 이상으로

출전을 했습니다.

기아의 박준태를 키움으로 보내고 2억 원을 받는 그러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기아는 장영석 선수가 들어오게 조건에 기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1. 아마추어 시절

그는 부천고 시절에 4번타자로 활약을 했었지만 전략이 약해서 큰 활약을 하지는 못했다.

그는 2008년 세계청소년야구 선수권 대회에서 대표로 발탁되어 한국은 이 대회에서 우승을 하게 된다.

그리하여 키움에서 장영석을 1라운드 2번으로 지명을 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키움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2. 프로시절

2009년에 키움으로 들어온 장영석은 봉중근이 있는 홈런을 치는 등 많은 모습을 보였지만 프로에서는 많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2010년에는 김시민 감독이 많은 기화를 주지 못하여 2군의 대타로 나서는 그러한 상황이었다.

2011년에는 퓨처스 리그에서 활약을 하게 되었으며 투수로서 전향을 하려고 하지만 김시민 감독이 좋게 보지를 않는 것 같다.

2012년에는 그는 다시 타자로 전향을 하게 된다.

그는 병역 때문에 2012년 시즌 종료 이후에 경찰 야구단에 입단을 하게 된다. 그리하여 경찰 야구단에서 활약을 하게 된다.

그는 키움 히어로즈에서 많지 않은 활약을 하게 되어 키움 히어로즈에서 트레이드로 기아로 가야 하는 상황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장영석과 박준태와 2억과 함께 트레이드가 되었다.

내야수였던 장영석은 3루수의 부재에 기아에는 이범호의 은퇴로 기아에서는 장영석처럼 내야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그러나 이번에 트레이드로 인하여 장영석을 맞이하게 되어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

3루수의 자리는 중요한 자리이다. 3루수는 수비에서 잘해야 하지만 공격적인 수비도 잘해야 한다.

그리하여 지금은 황윤호와 나주환과 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기아에 이번에 기아에 들어와서 3루수라는 중요한 직책을 가지고 경쟁을 하고 있다.

장영석 선수를 잘 모르는 펜들을 위해서 장영석 선수의 모습을 보여 주려고 한다.

장영석 선수는 키움 히어로즈에서 트레이드를 하면서 기아에 들어온 상태이다.

이번 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3루서 수로 인정을 받게 된다.

그의 연봉은 7500만 원이다. 지금은 많지 않은 연봉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근의 나이는 만으로 30세가 되어서 뭔가를 시작하기에는 조금은 많은 나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러나 이번에 기아에서 좋은 성적을 내면은 연봉도 좋아질 듯싶다.

그리고 신체 사이즈도 다른 선수에 비해 좋으니 자신만의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한다.

그는 이번에 기회가 좋은 기회이어서 다른 팀으로 간다는 것은 힘든 것으로 생각을 한다.

그리하여 이번에 기아에서 좋은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

키움 히어로즈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이 지를 못하였다.

이번에 2020년에 기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좋은 선수로 남게 될 가능성이 크다.

그리하여 이번에 기호가 왔을 때 좋은 기회를 보여 주는 것이 좋다

그 방법 중에 하나는 좋은 타격을 보여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타격이 좋다는 것은 꼭 3루수 아니더라도 다른 수비수로 갈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타격이 따라주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