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기아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by 메모리얼링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저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어제 경기에서 기아와 한화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주전 투수는 기아에는 임기영 선수가 나왔고,

한화에서는 김민우 선수가 나왔습니다.

 

 

 

 

 

 

5회에서 박찬호 선수에 호수비에 임기영 선수는 승리투수 조건을 같췄다.

임기영 선수는 박찬호 선수에게 밥을 사야 할 것.

 

박찬호의 호수비로 임기영 선수는 5회까지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3:1이었던 터커의 7회에 역전을 시키고 경기는 시작이 되었다.

그리고 김선빈 선수까지 들어오고는 4:3으로 역전을 하게 되었다.

터커 선수의 수훈이 빛나는 하루였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