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GS칼텍스의 트레블

by 메모리얼링 2021. 3. 30.
반응형

GS칼텍스의 트레블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GS칼텍스가 통합우승을 하면서 트레블을 기록을 하였다.

GS칼텍스와 흥국 생명은 3:2로 접전을 이루었다.

그러나 최종 우승은 GS칼텍스에게로 돌아왔다.

GS칼텍스는 이소영 선수와 러츠 선수에 활약으로 5세트를 따내게 되었다.

 

 

 

GS칼텍스 선수들의 활약

 

 

GS칼텍스 선수들은 마지막 3차전에서 승리를 하여서 꼭 통합우승을 하기를 바랐다.

1세트와 2세트를 따내고 쉽게 통합우승을 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5세트에서 서브 에이스와 공격에서 GS칼텍스가 살아나면서 5세트를 따내게 되었다.

그러나 흥국생명은 3세트와 4세트를 잡으면서 경기는 5세트로 가게 되었다.

그리하여 GS칼텍스는 ‘트레블’을 기록하게 되었다.

 

 

공격력과 수비력에서 GS칼텍스가 더욱 앞서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하여 통합우승을 한 것 같다.

그리고 전에 KOBO컵과 우승과 통합우승을 올해에 세 가지를 우승을 하였다.

GS칼텍스의 이번에 승리에 많은 격려를 보낸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