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선수의 아스날 전 부상

by 메모리얼링 2021. 3. 17.
반응형

손흥민 선수의 아스날 전 부상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영국의 프리미엄 리그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아스날 전에 전반 19분에 경기장에서 쓰러졌다.

그 이유는 손흥민 선수는 피로 누적으로 헴스트링 부상을 입게 되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근육 쪽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속된 출전에 무리가 간 것 같다"고 손흥민의 상태를 언급했다. 당연한 결과였다.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41경기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2월부터 약 6주 동안 11경기에 출전하는 강행군을 소화했다.

 

그래서 손흥민 선수가 빠지게 되었고 그 자리에 릭 라멜라가 교체되었다.

토트넘 입장에서도 큰일이 벌어진 일이다.

주 공격수인 손흥민 선수가 빠지는 것은 토트넘에게 큰 손실을 가져오게 되었다.

근육 문제는 잘 모르지만 3주에서 4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말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햄스트링 부상은 언제 좋아지는지 알 수 없다.

그리하여 무리뉴 감독은 걱정이 많은 눈치이다.

토트넘에 주 공격수인 손흥민 선수의 헴스트링 부상으로 이후에 경기에 많은 차질이 생길 것 같다.

그러면서 무리뉴 감독은 큰 걱정을 가지게 되었다.

 

 

 

손흥민 선수의 부상
손흥민 선수의 교체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