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양현종 선수의 LAD를 맞이하여 시범경기를 치르고 난 후에.

by 메모리얼링 2021. 3. 10.
반응형

양현종 선수의 LAD를 맞이하여 시범경기를 치르고 난 후에.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4:2로 앞서는 상태에서 8회에 마운드에 오르게 되었다.

양현종 선수는 5구째 높은 공으로 헛스윙을 만들었으며 1번째 아웃카운트를 만들었다.

그리고 2번째에서는 뜬 공으로 2 아웃을 만들었다.

그러나 3번째에서 홈런을 맞으면서 그는 피홈런을 하나를 가지게 되었다.

그 후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엘리엇 소투가 뜬 공을 잡아내서 추가 실점을 보이지 않았다.

그는 4:3으로 승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미국에서 야구를 경기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타자들에 대한 정보와 국내에서는 선발로 뛰던 투수인데 미국에서 마무리 투수라니 너무나도 다른 모습이다.

그만큼 미국에는 잘 던지는 투수가 많이 있는 나라이다.

그래서 왠만큼 하지 않으면 명함도 못 내미는 것 같다.

그만큼 야구 수준이 다른 나라와는 다른 모습이다.

그래서 열심히 준비를 해야 하는 것 같다.

 

 

 

 

텍사스의 양현종 선수
영현종 선수의 인터뷰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