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트넘과 팰리스 전에 4:1로 승리를

by 메모리얼링 2021. 3. 10.
반응형

토트넘과 팰리스 전에 4:1로 승리를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영국의 프리미엄 리그에서 토트넘과 클리스탈 팰리스 전에서 4:1로 승리를 하면서 프리미엄 리그에서 6위로 나서고 있다.

 

베일은 선제골과 결승골을 기록을 했고 케인도 2골에 2도움을 하였지만 손흥민 선수는 1 도움에 그쳤다.

그러나 4:1로 승리하면서 토트넘은 리그 6위로 올라서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첫번째 골은 케인이 올려주고 베일이 골을 넣는 장면이었다.

두번째 골은 팰리스에서 기록을 하였다.

그리고 후반전에 세 번째 골을 기록을 하였다.

베일 선수가 패스를 하고 케인 선수가 슈팅을 하여서 3:1을 만들었다.

마지막 골은 손흥민 선수의 크로스와 케인 선수의 마무리로 골을 만들었다.

 

4:1로 승리를 하면서 토트넘은 리그 6위에 링크하게 되었다.

지금은 팀이 3연승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언제 다시 예전에 모습을 보여준다면 팀이 몰락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을 잊지 말고 토트넘은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최근 토트넘에 성적이 좋아지면서 토트넘을 좋게 보는 사람이 많아지는 것 같다.

 

손흥민 선수와 케인 선수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