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현대건설과 IBK 기업은행 게임에서 최하위 탈출

by 메모리얼링 2021. 2. 21.
반응형

현대건설과 IBK 기업은행 게임에서 최하위 탈출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오늘 경기는 현대건설과 IBK기업은행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경기는 현대건설에 탈꼴찌와 IBK 기업은행의 3위에 아주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현대건설은 발길 바쁜 IBK 기업은행을 물리치고 3연승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경기는 5세트에 접전이 이나고 있었다.

양효진 선수는 5세트에 라자 레바의 백어택을 블로킹으로 막아냈다.

양효진 선수는 이번 게임에서 28득점을 하고 블로킹을 8개를 잡고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탈 꼴찌를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다.

양효진은 센터로서 많은 득점과 중요한 순간에 블로킹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늘 경기에서도 현대건설은 마지막 5세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탈 꼴찌에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현대건설은 20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IBK기업은행과의 2020-21 도드람 V리그 여자부 6라운드 홈경기에서 3:2(23:25 25:21 23:25 25:20 16:14) 역전승을 거뒀다.

현대건설은 2020년 안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계속 꼴찌를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5라운드 마지막 게임에서 꼴찌를 탈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작년에는 우승을 하는 모습이었지만 올해에는 꼴찌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많은 현대건설 팬들은 실망이 많았을 거라 생각을 한다.

그런데 양효진 선수의 부진, 황민경 선수의 부상, 김연경 선수의 부상으로 전력 손실이 컸던 한 해가 되었다.

그리하여 현대건설은 꼴찌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던 것이었다.

그러나 최근에 3연승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면서 탈 꼴찌를 하지 않는 상황에 벌어졌다.

그러나 올해에 플레이오프에 가기가 힘들어질 것 같다.

봄 배구가 하기가 힘 들 것 같다.

현재 5위에서 곧 있으면 6라운드가 시작되고 끝나면 모든 경기는 끝나게 된다.

그러면 올해는 조금은 힘든 한 해가 될 것 같다.

 

 

 

현대 건설 선수들

 

지금 현대건설은 많은 어려움이 많은 팀이라고 생각을 한다.

작년과 다른 성적으로 프로팀에서 많은 어려움과 팀에 부상 선수가 조금은 많아서 올해에는 조금 힘든 시즌을 보낸 것 같다.

현대건설은 강팀이였기 때문에 내년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라 생각을 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관중들이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상황이 많아서 더욱 그런 것 같다.

내년에는 코로나가 없는 상태에서 좋은 경기 모습을 보여 줄 것을 희망하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