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4연패 빠진 흥국생명 IBK 기업은행 승리!

by 메모리얼링 2021. 2. 18.
반응형

4연패 빠진 흥국생명  IBK 기업은행 승리!!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최근 여자배구는 학폭으로 큰 변화가 있는 상태입니다.

오늘 경기는 흥국생명과 IBK 기업은행이 만나는 날이었습니다.

현재 주전 공격수인 이재영과 이나영이 빠진 흥국생명은 큰 점수 차이로 지게 되었습니다.

흥국생명은 16일 열린 IBK기업은행과의 2020-2021 V리그 홈경기(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세트 스코어 0:3(21-25 10-25 10-25)으로 패했다.

최근에 4연패를 기록을 하고 있는 흥국생명 배구단은 오늘 경기에서 김연경 선수가 선전을 했지만 다른 선수들이 이에 화답을 못하게 되어서 IBK 기업은행에게 3:0으로 지는 수모를 당하게 되었다.

IBK 기업은행은 4번 만나서 계속 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오늘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하여 오늘 경기에서는 3:0으로 이기는 경기를 하면서 3위에 끝을 놓지는 않았다.

아직은 한국 도로공사보다 승점이 1점이 적지만 좋은 위치에 다가서게 되었다.

오늘의 승리로 IBK 기업은행은 봄 배구에 대한 희망을 갖게 되었다.

이에 반면 흥국생명 배구단은 쌍둥이 자매에 나오지 않게 되면서 1위도 지킬지 많은 변수가 있어진 것 같다.

김연경 선수가 팀에서 많은 선전을 하지만 아직은 브루나와 세터와의 호흡이 많지 않은 것들이 많아 팀 전력에 많은 손실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하여 오늘 경기에서도 2세트와 3세트에 많이 무너진 모습을 보이면서 3:0으로 지는 수모를 겪었다.

이에 반면에 라자 레바 선수는 30 득점을 김주향 선수도 13 득점을 하면서 IBK 기업은행은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

IBK 기업은행 선수들

아무튼 오늘 경기에서는 IBK 기업은행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