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GS 칼텍스 배구단 승리!

by 메모리얼링 2021. 1. 24.
반응형

GS 칼텍스 배구단 승리!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GS칼텍스는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021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과 4라운드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5-23, 25-17, 26-28, 27-25)로 승리했다.

GS 칼텍스는 1세트에서는 현대 건설의 흐름을 가지고 있었다.

현대건설은 역전승을 거두면서 1세틀를 가지고 간다.

2세트에서 GS 칼텍스의 승리를 가져다주었다.

그리고 3세트에서 혈투를 펼치는 경기를 하였으나 GS 칼텍스의 강소휘 선수의 발목 부상으로 경기는 조금은 중단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그녀는 블로킹을 하다가 내려오면서 루소의 발에 밝혀서 가벼운 염좌 진단을 받게 되었다.

 

 

 

 

강소휘 선수의 부상

 

 

 

그러면서 3세트는 현대 건설이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4세트에서는 처음에는 현대 건설의 그러나 차곡차곡 점수를 따면서 따라가면서 결국에는 듀스를 만들었다.

그리고 승리를 하게 되었다.

그러나 26일에 있는 흥국 생명과의 경기에서 강소휘 선수가 빠질 가능성이 크다.

그리하여 GS 칼텍스의 센터진의 부상에 의해서 많은 전략 손실이 있는 경우이다.

 

 

 

 

 

GS 칼텍스 선수들

 

 

 

 

 

강소휘의 부상으로 26일 경기에 나오지 못하게 되는 강송휘 선수 레프트의 자원이 빠져나가게 된다.

26일에 나갈 선수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이 있다.

지금 권민지 선수도 손가락 골절로 6~8주 재활이 필요한 상태이다.

그리하여 현재는 자원이 많지는 않은 사정이다.

 

저의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