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5일 한국도로공사 배구단 3:1 승리!!

by 메모리얼링 2021. 1. 6.
반응형

5일 한국 도로공사 배구단 3:1 승리!!

 

중계진의 코로나 확진으로 2~3일 경기를 하지 못했던 V-리그에서 5일에 김천 체육관에서 KGC 인삼공사와 한국도로공사가 게임을 가지게 되었다.

한국도로공사는 3연패, KGC 인삼공사도 2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하여 양 팀이 모두 이번 게임에 중요하게 느끼는 점이다.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오늘 경기는 KGC 인삼공사와 한국 도로공사 게임이 있는 하루였다.

한국 도로공사는 5일 김천체육관에서 열린 KGC 인삼공사와의 도드람 2020~2021V리그 여자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1-25 25-17 25-20 25-14) 승리했다.

오늘 경기에서 3:1로 한국 도로공사 배구단이 승리를 하면서 1세트에서는 인삼공사가 가져가면서 인상공사의 승리가 앞서고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2세트와 3세트와 4세트를 한국 도로공사가 가져가면서 승리를 가져가게 되었다.

켈시가 23 득점을 하고 박정아 선수가 22 득점을 하면서 한국 도로공사에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국 도로공사 선수들

 

 

 

 

 

KGC 인삼공사는 디우프가 27 득점을 하였지만 국내 선수가 디우프의 득점을 바쳐주지 못했습니다.

두 자릿 수의 득점을 하지 모하는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경기에서는 한국 도로공사가 이기면서 승점 3점을 가져오게 되었다.

그러면서 중위권 싸움이 아주 치열한 양상을 가져오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 도로공사의 승리로 한국 도로공사는 4위로 가게 되었다.

 

여자 배구 순위를 알아보겠다.!!

여자 배구 순위

 

 

 

3연패를 하고 있는 한국 도로공사는 4위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KGC 인삼공사는 5위로 추락을 하면서 아직은 잘 모르는 상황이라고 생각을 한다.

 

저의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