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13일 흥국 생명과 한국 한국 도로공사 3:0으로 한국 도로공사 승리!!

by 메모리얼링 2020. 12. 17.
반응형

13일 흥국 생명과 한국 한국 도로공사 3:0으로 한국 도로공사 승리!!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1위를 달리고 있는 흥국 생명과 5위를 달리고 있는 한국 도로공사의 게임이 있었습니다.

흥국 생명은 루시아 선수는 어깨 부상으로 4주 결장을 했고, 이재영은 13일에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

흥국 생명 관계자는 "선수단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열을 잰다. 이재영은 오늘(13일) 아침 38.7도가 나왔다. 이후 점심 때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최근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려는 사람이 워낙 많아 결과가 나오는데 최대 3일까지 걸릴 수 있다더라"고 말했다.

 

그리하여 이재영을 숙소에서 휴식을 하였다.

이다영은 이재영과 고열에 시달리는 이재영과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았다.

흥국 생명은 예방 차원에서 이다영도 경기장에 데려오지 않았다.

이다영도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숙소에서 쉬게 되었다.

이다영도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이번 게임에 결장을 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김연경 선수의 의존도가 높아진 것 같다.

그리고 이재영과 이다영이 없는 자리를 라이트에 이한솔 선수와 세터로 김다솔 선수가 나오게 되었다.

 

 

그래서 1세트에서는 한국 도로공사는 기선제압을 하면서 이기면서 2세트와 3세트를 가져가게 되었다.

그 이유 중에 흥국 생명에 주전 선수가 빠졌기 때문에 흥국 생명은 힘든 게임을 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이번 게임은 주전 선수가 없이 뛰게 되어 많이 힘이 들었다.

그리하여 신인 선수도 많이 등장을 했었고 그리하여 김연경 혼자서 경기를 치르기가 조금은 힘이 들어을 것 같다.

그리하여 한국 도로공사는 3연승을 하면서 승리를 하게 되었다.

켈시가 22득점을 박정아가 14득점을 하였다.

 

한국도로공사 승리

 

지금 여자 배구 순위를 알아보자!!

여자 배구 순위

 

흥국 생명이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최근 경기에서 4연승을 하고 있는 한국 도로공사도 만만한 팀이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최근에 박정아 선수가 전과는 다른 모습과 기량으로 코트에 나서고 있으므로 한국 도로공사의 멋진 모습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

 

저의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