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IBK 기업은행 4연패를 탈출!! 3:1로 GS 칼텍스에게 승리를 가져감.

by 메모리얼링 2020. 12. 12.
반응형

IBK 기업은행 4연패를 탈출!!  3:1로 GS 칼텍스에게 승리를 가져감.

 

 

 

 

안녕하세요!! 쫑쫑의 나라입니다.

저는 최근에 여자 배구를 좋아하고 흥미를 느끼고 있는 팬입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IBK 기업은행과 GS 칼텍스의 3라운드 경기에서 IBK 기업은행이 3:1로 승리를 거두면서 IBK 기업은행은 4연패를 끊게 되었으며 GS 칼텍스는 5연승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오늘은 IBK 기업은행과 GS 칼텍스의 경기가 11일 이었다.

경기는 저녁 7시에 시작을 하였다.

IBK 기업은행이 3:1로 승리를 하게 되었다.

4연패 뒤에 승리로 IBK 기업은행은 승점 19점으로 2위와는 승점 1점 차이가 난다.

이번 게임에서는 기업은행의 앞선 기량 차이가 났다.

IBK 기업은행 공격수는 모두 공격을 할 수 있었고 외국인 선수와 국내 선수가 많은 조합을 이루면서 공격을 했던 것이 좋은 성과를 주었던 것 같다.

그리하여 조송화 선수의 부담이 많이 덜어준 것 같은 모습이었다.

오늘의 경기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는 육서영 선수였다.

그녀는 시간차 공격과 공격 성공률을 높이는데 성공을 하였다.

그녀는 레프트로서 많은 활약을 하는데 성공을 하였다.

 

 

 

 

육서영 선수의 활약

그리고 라자레바도 34점을 몰아치고 국내 선수인 육서영 선수와 김희진 선수도 각각 13 득점을 하고 표승주 선수도 12 득점을 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라자레바의 공격이 앞서 나갔지만 국내 선수들의 득점도 있어서 많이 편안하게 경기를 운영을 할 수 있었다.

만약에 국내 선수의 공격 성공률이 낮으면 라자레바에게 계속 올리게 되면서 많은 부작용이 일어난다.

그러나 이번에는 공격을 하는 모든 선수들이 고른 득점과 좋은 활약을 하여서 세터인 조송화 선수가 많은 부담감을 덜게 되었다.

 

GS 칼텍스는 러츠 선수와 이소영 선수가 활약을 하였지만 3:1의 패배로 많은 아쉬움을 가지게 되었다.

GS 칼텍스는 7승 5패로 2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3위와는 승점 1점 차이가 나는 상황이다.

지금은 2위이지만 언제 3위가 될지 모르는 상황에 이르렀다.

GS 칼텍스에 승리가 오기를 기원한다.

 

저의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을 해주시고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